본문 바로가기
여행/남의 땅

코끼리 트레킹.....치앙마이 여행 첫째날(1)

by 강가딩 2013. 11. 6.


태국 치앙마이 여행을 다녀왔다.

 

3박 5일 일정이었고,

패키지 여행으로 비행기타고 첨 나가본 해외여행이었다.

  

▲ 언제/누구랑: 2013년 11월 1일(금), 회사 산악회원들과,....

 




오전 일정은 코끼리 트레킹이다

 

우리가 묵은 호텔 '치앙마이 힐',

잠자리, 아침 식사 등 나쁘지 않았다.

 

우린  진에어의 치앙마이 취항 기념 특가 여행상품으로 이 곳에 왔다

인천공항에서 저녁 6시에 출발하여 약 5시간 30분 걸려 도착하였다.

호텔에서 짐을 풀고 샤워를 하고 나니 현지시간으로 거의 밤 12시가 다되었다(우리보다 2시간 늦음)

 

 다음 날 아침 우리는 코끼리 타기로 첫일정을 시작하였다

 

사실 코끼리/뗏목 트레킹 등....트레킹이라는 말에 이 여행을 왔는데,

트레킹이 아니라 '타기'였다

 

10여분 정도 코끼리 타기가 끝나고,

내려올 때는 우마차를 탔다

 

우마차를 타고 내려와서 생각해보니

십여년전 딸네미와 둘이 떠난 캄보디아 자유 여행에서 코끼리를 탔던 기억이 떠올랐다

 

(메땅 코끼리 학교)

코끼리 학교 답게 다양한 코끼리 쇼를 보여주었다.....공차기도

 

특히 볼만한 것은 그림 그리기...코끼리 화가들

 

그 중에서 자신의 모습을 그린 코끼리 화가가 가장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뗏목 트레킹에 나섰다

 

 

나무집

 

저런 코끼리 트레킹을 하고 싶었는데,....

 

대신 뱃사공은 잠시 되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