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 걷기/짜투리(골목·돌담)

안면도(태안) 오션캐슬 주변 해안 산책로

by 강가딩 2012. 7. 2.


리솜 오션캐슬 주변의 해변 산책로를 걸었다.

 

워크삽이 있었고, 

아침 빈 시간을 이용하여 잠깐(?) 걸었다. 

 

▲ 어디에서: 태안 안면도 오션캐슬 주변 해변 산책로

▲ 언제: 2012년 6월말

 


오션캐슬에서 바라본 꽃지 해수욕장

 

워크삽 첫날 방포항에서 저녁식사를 하였다.

방포항에서 꽃지해안공원으로 넘어가는 다리 위에서 바라본 일몰,

구름에 가려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할매 바위로 넘어가는 해넘이는 서해 3대 일몰지로 꼽히는 곳이다.

 

꽃지해안공원은 태안 해변길의 노을길이 끝나는 곳이다.

 

다음날 아침 식사전에 잠깐 걸었다.

우리가 걸은 길은 꽃지해수욕장에서 영목항까지 내년중에 완성 예정으로 있는 샛별 바람길 29km의 일부다.

 

서바이얼 게임의 흔적

해송 길에는 서바이얼 게임에서 사용한 탄환들이 여기저기 나부러져 있었다.

 

30분 정도 걸어간 후, 반환하였다

 

같이 간 동료들

 

물 속으로 들어갔다.

 

멀리 오션캐슬이 보인다.

 

 

지금껏 보았던 서해의 바닷물 중 가장 깨끗하였다.

 

 

 

 

아침 식사후 휴식 시간에 바라보니 해병대 훈련을 하고 있는 팀이 있었다.

4, 5년전 포항에서 해병대 훈련을 받았던 기억이 새롭다.

 

몇년 지나면 이 모습도 그리워질 것이다

홍팀장, 이박사, 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