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둘레길/제주 올레·오름

서귀포 자연휴양림 산책로...산소를 씹으면서 걷는 길

by 강가딩 2015. 5. 21.

 

함께한 동료가 말했다

산소를 씹으면서 걸은 길이라고...

 

정말 그랬다

서귀포 휴양림내 표지판에 적힌 글처럼,

자연은 거대 녹색 댐이었다

 

언제/누구랑/얼마나: 2015년 5월, 서귀포 휴양림 한바퀴, 2시간, 5.5km

 

 


법정악 전망대에서 바라본 서귀포 송악산

 

일정을 마치고 공항으로 돌아가는 길

짜투리 시간이 남아 서귀포 휴양림에 들렸다

 

잠깐 걷고 가기 위함이었다

 

입구에서 우측의 숲길 산책길로 들어서서, 좌측의 생태탐방로로 나오게 된다

약 6km, 2시간 정도 걸린다

 

특히 동료들은 올레는 경험이 있어도

곧자왈 스타일의 산길을 걸어본 적이 없을 터여서 소개를 시켜줄 요량이었다

 

서귀포 휴양림은 몇해전 하루 숙박하면서 걸었던 적이 있다

http://blog.daum.net/hidalmuri/800

 

전망대에는 꼭 들렸다 와야 한다

 

전망대까지 친절하게 나무데크가 설치되어 있다

 

한라산

 

송학산 방면

 

내려오는 길에 나무데크를 버리고

조릿대길로 걸었다

 

 

도순천

 

편백나무 숲

 

생태탐방로....

 

약 2시간 정도 걸었다

이 걷기로써, 훌륭하게 제주에서의 워크삽 일정이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