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 걷기/짜투리(골목·돌담)

김광석의 다시 그리기길 – 대구 중구 골목투어

by 강가딩 2017. 11. 6.


대구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짜투리 시간이 남았다

한번은 들리고 싶었던 김광석의 길을 다녀왔다




택시를 타고 김광석의 길에 데려달라고 했더니 방천시장 입구에 내려준다


30분 정도면 충분하다 한바퀴 둘러보는데










평일이어서인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


대구 중구 골목투어는 5개 코스로 이뤄져 있었다.

걷기보다는 여행삼아 한번은 와볼 것 같다


동대구역에 내리니 마침 국화전시회를 하고 있었다





경북대는 이번이 두번째

15여년전 강의할 있어 와보고는.....


부쩍부쩍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조용해서 놀랐다

학교 가로수길에도 가을이 진하게 와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