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 걷기/짜투리(골목·돌담)

봉은사에서 찬란한 봄을 만나다

by 강가딩 2017. 4. 9.



서울 도심 한복판, 봉은사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봄을 만났다

오늘 그 귀한 능수백매화도 보았다


▲ 참고: 2012년 4월에 보았던 봉은사 봄꽃들, http://blog.daum.net/hidalmuri/444





봉은사의 보물, 능수백매화


짜투리 시간이 남았다



오래전 들렸던 봉은사의 봄이 생각났다


여느 해보다 빠른 부처님 오신 날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제부터 봄꽃 산책


서울 한복판, 이런 멋진 길이 있을 것이라 감히 상상이나 할 수 있을까?


이 길이 생각나서 들렸는데 찬란한 봄을 만났다



이른 벚꽃 사이로 외국인들이 봄 나들이를 나왔다



문앞에 출입금지 표시가 있는 줄 모르고 능수백매화에 끌려 들어갔다

스님께서 정중하게 말씀하였다, 출입금지지역이라고


살구꽃



홍매화는 벌써 지고 있었다



진달래도 한창이었다


목련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건너편 코엑스앞 하얀 목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