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땅

벌교 중도방죽 일몰 - 보성 벌교 여행(3)

by 강가딩 2021. 5. 2.

 

중도방죽 일몰을 보러 갔다

 

태백산맥 문학기행길에 들어 있었지만,

이왕 일몰을 보면서 걷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 언제/어디를 : 2021년 4월 25일(월), 중도방죽 일몰걷기, 옆지기랑

 

 

갈대 위로 비치는 일몰은

지금까지 보았던 해넘이와는 다른 느낌이었다

 

 

 

 

 

일몰 시간에 맞춰 휴양림에서 나왔다

철다리를 지난다

 

 

 

중도방죽에 들어선다

 

 

 

 

 

 

 

 

 

벌교생태공원 주차장까지 와서 차를 세우고 방죽 안으로 걸어 들어간다

 

 

 

 

 

방죽에서 만난 주민께서 말하길 한바퀴 도는데 약 50분 정도 걸린단다

이 날도 몇몇 분들이 걷고 계셨다

 

 

 

잠깐 걸으려 했는데

해가 바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옆지기를 얼른 불렀다

 

 

 

 

 

해넘이 감상시간

왜 이리 빨리 떨어지는지......

 

 

 

 

 

 

 

 

 

 

 

휴양림, 숙소로 돌아와

이번 남도여행에서 첫번째 하고 싶었던 것,

꼬막을 질리도록 까먹었다

그러고도 남아서 꼬막을 듬뿍 넘은 비빔밥을 만들어

담 날 일림산 산행에서도 즐겼다

 

 

 

중도방죽 일몰을 보기전,

태백산맥의 주무대인 벌교의 태백산맥 문학기행길을 걷고 왔다

 

 

소설 태백산맥 문학기행길 - 보성 벌교 여행(2)

소설따라 걷고 싶었다 가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닿지 않았다 이런 저런 이유로 내게 온 기회가 달아났기 때문이다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소설 "태백산맥 10권"을 숨도 쉬지 않고 끝까지 읽

blog.daum.net

 

 

중도방죽 해넘이를 보고 나서 낙안 자연유양림에서 하루 숙박한 다음 날 새벽,

감빛에 물들은 낙안읍성을 느릿느릿 걸으러 나갔다

 

 

느릿느릿 연두빛 낙안읍성 걷기 - 보성 벌교 여행(4)

아침 햇살에 빛나는 연두빛 감 잎새를 보러 갔다 막 돋아나는 감 이파리가 낙안읍성을 연두빛으로 물들일 때가 가장 아름답다는 사실을, 산인님 블로그에서 알았다 ▲ 언제/어디를/얼마나 : 202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