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충청 걷기/동네 걷기

벚꽃 엔딩.................출퇴근길(5)

by 강가딩 2016. 4. 13.


벚꽃 엔딩 걷기를 하였다

 

회사 트레킹 4월 달빛 걷기는 예정보다 1주일 당겼음에도

벚꽃은 이미 끝나고 있었다


다행히도 그 이름에 어울리게 울 회사 뒷산인 화봉산,

꽃바위산에는 아직도 산벚꽃이 한창이었다


언제/어디서/얼마나: 20164월 12일(화욜), 울회사~화봉산~우성이산~쌍룡빌라~저녁식사~탄동천 솔향기길, 약 6km, 2시간(중간에 저녁 식사 포함)

 

 


찬란한 벚꽃 엔딩

울 회사의 벚꽃도 끝을 달리고 있었다


화봉산 정상 부근, 산벚꽃과 진달래로 꽃대궐을 이루었다


우성이산 도룡정 근처

복사꽃이 정말 예쁘게 피었다



도룡정에서 내려가는 길

도심의 시민 산책길답게, 가로등이 설치되어 있었다......그 가로등에 빛나는 산벚꽃


오늘의 목적지 탄동천 솔향기길

때를 놓쳐지만 우아한 벚꽃길의 위용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오늘 출근길.....자두 꽃 대신 배꽃이 관평천을 덮었다


늙은 카메라로 찍어 상태가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