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둘레길/제주 올레·오름

해비치 일출.......옆지기와 떠난 제주 힐링(1)

by 강가딩 2015. 4. 15.


옆지기와 제주 여행을 다녀왔다

 

조금 길게,

그냥 걷고 쉬고 먹고....

 

언제/어디서/누구랑20154이틀은 친구 부부와 해비치에서, 이틀은 붉은오름 휴양림에서 옆지기랑 둘이   

 

 


해비치에서의 아침

 

전날 밤늦게 도착했다,,,,

그러니까 실질적으로 4일간의 힐링여행인 셈이었다

 

 

마침 우리가 갔을 때 가파도 청보리 축제가 열리는 첫 날이었다

아직 바람에 출렁거릴 정도로 보리가 자라지는 않았지만.....

 

 

전형적인 제주 돌담길도 걸었다.

제주 올레 2구간에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꼽히는 가시리 녹산로

4월 초/중순이면 약 10km에 이르는 녹산로 양 편으로 유채꽃길 만들어진다

 

 

 

오름에도 올랐다

따라비오름의 쫄븐 갑마장길을 걸을려 했으면 비가 와서 큰사슴이 오름 둘레길 도는 것으로 만족했다

 

 

제주에 있는 동안 비가 계속 내렸다

그래서인지 연푸름이 더 짙어졌다

 

 

비를 피해 다녔다

가랑비 정도는 애교로 그냥 맞아줘도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