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2막/드로잉

2020 아트대전 100인 부스전 관람기

by 강가딩 2020. 11. 27.

 

야외 스케치팀의 멤버 4명이

100인 부스전에 참가했단다

 

나의 캘리 선생님도 전시회에 참석했다고 해서 가보았다

두마리 토끼를 잡으러

 

소품이지만 전시회장에서 생전 첨으로 하나 샀다

 

▲ 2020년 11월 26일(목), 대전 예술가의집

 

 

 

 

돌아보기 앞서 아트인 야외스케치팀 멤버의 부스부터 찾았다

먼저 김연신 화가님 작품

 

 

 

놀랍게도 수채화 추상화 작품도 있었다

 

 

 

백혜옥 화가님 작품

 

 

 

 

 

수채화를 담는 그릇이 꼭 화폭이 아니어도 되었다

 

 

 

정미화 화가님 작품

연꽃 연작이었다

 

 

 

꽃그림을 그리신 분들은

꽃처럼 마음이 따뜻하다

 

 

 

김혜경 화가님 작품

놀랍게도 추상화였다

 

 

 

솔직히

안타깝게도 그림과 소통이 되지 않아 안타까웠다

 

 

 

아트인 야외스케치팀 지도선생인 이경선화가님과

출품하신 인아트 화가님들...

 

 

 

아트인 멤버들과 나도 한장

 

 

 

 

그리고 한번 돌아보면서 만난 작품들

 

 

 

 

 

 

 

 

 

 

 

이제는 캘리 선생님 작품이 전시된 부스

 

 

 

연말 송년 인사말을 하나 준비해야겠다

 

 

 

명진 홍정임 선생님은 이 날 MBC와 인터뷰를 했다

 

 

 

서예/캘리 작품들도 둘러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