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2막/드로잉

야외스케치 3차 - 인아트 야외스케치팀

by 강가딩 2020. 10. 11.

 

3차 야외스케치는,

선생님이 사시는 청주로 떠났다

 

이번 달 배운 돌담과 계단,

복습할 기회를 잡았으나 서두르는 바람에 그르쳤다

 

▲ 언제/어디로: 2020년 10월 11일(일), 청주박물관, 인아트 야외스케치팀

 

 

 

내가 그리려 했던 장면

 

 

 

조금 서둘렀다

박물관을 보고 싶어서

 

 

 

야외 스케치 하는 화가들 모습

 

 

 

 

 

 

 

 

 

 

 

마무리 수정 및 코멘트 해 주시는 이경선선생님과

야외스케치팀

 

 

 

오늘 그림의 하일라이트

Before

 

 

 

& After

 

 

 

얼른 드로잉을 끝내놓고

청주박물관과 무심관을 돌아보았다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을 하였다

 

 

 

망새

 

 

 

 

 

 

 

예정보다 늦게 끝나는 바람에

늦은 점심을 명암저수지 맛집에서 먹고

선생님 사모님께서 하시는 커피&갤러리 카페로 옮겨와 미술얘기를 했다

카페에서는 부부 수채화 전시회가 열리고 있었다

 

난,

솔직히,

산행보다 훨씬 힘들었다

귀가 무척 피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