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충청 걷기/동네 걷기

전민동 왕골근린공원 산책

by 강가딩 2021. 3. 17.

 

점심시간,

회사 주변을 산책할 수 있는 날도 며칠 남지 않았다

 

오늘 착찹한 맘으로

봄 기운 속에 나를 맡겨 본다

 

▲ 언제/어디를 : 2021년 3월 17일(수). 회사~전민동 주민센터 왕복

 

 

20여년 가까이 오갔으면서도 들려보지 않았다

 

 

 

점심시간 회사 주변걷기도 끝날 때가 머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괜히 착잡해진다

다시 못올 생각을 하니 이왕 들려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짧지만 점심시간 근처 직장인들이 산책삼아 걸으면 좋을 것 같았다

 

 

 

회사 올라오는 길에 만났다

홍매를